CREATE TO THE DIGITAL WORLDS BY DESIGN..
 
국내 브랜드디자인 대행 사이트 중 가장 먼저 본격적인 온라인 서비스를 개시한 로고오케이.
대부분의 디자인은 오프라인의 영업활동으로 이루어지던 2007년 주식회사오케이는 로고오케이 서비스를 시작하여 많은 이슈와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이는 디자인시장이 온라인으로 옮겨가기 시작하는 시기로, 주식회사오케이의 사업은 하루가 다른 상향곡선을 만들어내었습니다. 브랜드 1번지 로고오케이는 Identity 네트워크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진면모를 보여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CI
기업은 로고를 갖지 않고는 ‘밑 빠진 독에 물 붓기’의 형상이 됩니다. 이젠 이를 뛰어넘어 어떤 로고, 어떤 정체성으로 고객에게 접근할 것인지에 대한 물음을 가져야 할 때 입니다. 로고오케이가 고객님의 10년을 내다보는 전략적인 Identity를 만들어드리겠습니다.

네이밍
사업의 시작은 사업아이템이 되지만 사업 마케팅의 시작은 네이밍이 됩니다. 네이밍은 회사/제품을 차별화 할 수 있는 사업의 첫 단계로, 향후 10년을 내다본다면 읽기 쉽고, 듣기 쉽고, 쓰기 쉽고, 말하기 쉽고, 외우기 쉬운 이름으로 시작하십시오. 첫 단추를 잘못 채우면 채웠던 단추도 풀어야 하듯 네이밍은 시작부터 신중이 전문가의 조언을 얻으십시오.
  BI
제품의 로고는 기업의 로고보다 강합니다. 값싸고 작은 야쿠르트가 40살이 다되어 제품명인 야쿠르트를 기업명으로 사용하는가 하면, 전세계 값비싼 자동차제조 회사를 제치고 500원하는 콜라 판매회사가 최고의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만약 코카콜라가 빨간색 로고를 사용하지 않았다면?’ 적어도 지금은 존재하지 않는 기업이 됐을 것이라 OK는 확신합니다.
로고오케이의 브랜드디자인은 고객님의 브랜드의 파워를 가져다 줍니다.
  캐릭터
딱딱한 기업적 마케팅을 넘어 감성적 친근함으로 고객에게 접근하는 캐릭터
캐릭터는 기업의 마케팅외에 개인의 감성을 자극하는 콘텐트로도 자리매김 합니다. 이를 적절하게 활용한다면 더 없는 사업의 번창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캐릭터디자인은 CI/BI에 비해 마케팅 난의도가 높고, 분야별 특성을 탄다 할 수 있습니다. 이제 브랜드 1번지 로고오케이의 전략적 친근함의 상징물 캐릭터디자인의 전문성을 확인하십시오.